티스토리 뷰

렉시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인스타 근황

가수 렉시의 최근 근황 소식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서 소환하고 싶은 가수로 렉시를 선택했네요. 렉시는 2016년 결혼 기사가 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렉시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도 볼까요?

 

렉시

렉시의 본명은 황유나로 국적 한국이며 1977년 5월 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5살이라고 하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0cm, 몸무게 48kg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또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남편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서이 초등학교, 서운 중학교, 수도여자 고등학교, 메릴랜드대학교 중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03년 솔로 가수 활동입니다. 종교는 기독교이라고 하네요.

 

 

렉시 직업 래퍼 가수로 과거 본명 이름은 황효숙이었는데 황유나로 개명을 했습니다. 과거 노래 애송이, 하늘 위로 등 히트곡이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여자 솔로 가수이에요. 1999년에는 YG패밀리에서 활동을 했는데요. 그룹 지누션, 페리 등 다양한 가수의 랩 피쳐링을 했습니다. 렉시 활동 당시 함께 했던 백댄서가 걸그룹 애프터스쿨 가희라고 합니다.

 

 

가수 렉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걸크러쉬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섹시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와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꼭 출연해서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음악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가수 렉시는 2013년 프로그램 '쇼미더머니2'에 출연했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네요. 방송 복귀를 하려고 한 것 같습니다. 2016년 남자친구 분과 혼인신고는 마쳤으며 5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기사가 났네요. 남편 직업 금융인으로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과는 4년 열애를 했다고 해요. 남편 얼굴이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렉시의 결혼 정보와 근황 소식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자주 방송에서 렉시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