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소은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근황

가수 이소은이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했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가수 이소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82년 5월 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72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이소연,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잠실 중학교, 서문여자 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 노스웨스턴 대학교 로스쿨 JD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데뷔 시기는 1988년 1집 앨범 '소녀'이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항상 리즈 시절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네요. 그리고 2009년 미국 명문 대학 코넬, 노스웨스턴, 조지타운대, 노트르담 등에서 로스쿨 합격 통지를 받았으며 그 중 노스웨스턴 대학교 로스콜에 입학했습니다. 이후 미국 변호사 시험에 합격하여 뉴욕 로펌에 취직했다고 합니다.

 

 

2016년 서울에서 남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은 일반 회사원이라고 했으며 잘생긴 외모가 돋보입니다. 나이차이 정보은 없으며 현재 임신을 했다고 해요. 2세가 태어나면 엄마를 닮아 노래를 잘 할 것 같습니다.

 

 

초등학교 시절 아버지를 따라 미국에 갔다고 하네요. 이후 한국으로 와서 1996년 창작가요제 감가했는데요. 그때 가수 윤상, 이승환이 눈여겨봤다고 합니다. 이후 함께 프로듀싱하며 가수 데뷔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맑고 고은 목소리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네요. 그럼 가수 이소은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