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정화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근황

탤런트 양정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그래서 배우 양정화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양정화 프로필 본명 양정화이며 1951년생으로 올해 나이 69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1970년 MBC 공채 탤런트 2기라고 합니다. 입사 동기는 박원숙, 김자옥, 한혜숙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70년대 '은막의 스타'로 은퇴 후 40년 만에 방송에 출연했네요. 드라마 '새엄마'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영화 '흑녀'는 큰 히트를 쳤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광고 활동도 했네요. 하지만 1970년 초중반까지 활동을 했지만 돌연 자취를 감췄다고 합니다. 돌연 은퇴를 하며 충격을 줬습니다.

 

 

이번에 배우 박원숙 일산 집에 갔습니다. 티타임을 하며 근황을 주고 받았으며 김자욱 납골당을 방문한다고 하네요. 이후 보고싶은 동료 연예인 고두심에게 전화를 한다고 했습니다. 당대 여배우들의 통화가 기대가 되네요.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과거 이목구비와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하지 않네요. 그리고 결혼을 했으며 이혼, 자녀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영화 배우 양정화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