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박은 SBS 예능 '온앤오프'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박은 최근 드라마 '산후조리원' 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윤박의 프로필 정보 및 그 외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박


윤박은 1987년 1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입니다. 윤박 고향으로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윤박 키 183cm 몸무게 7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윤박 집안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윤박 학력으로는 광성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윤박은 2012년 MBC every1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JYP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윤박은 과거 중학교 시절 배우로 진로를 결정한 후 예술고등학교 진학을 시도하였지만 아버지의 강한 반대로 일반고등학교에 진학 한 이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진학 하였습니다. 윤박 대학교 다닐 때 MBC 대학가요제에도 참가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윤박의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 똑같은 외모라 더욱 놀랍기도 한데 정말 잘 생긴 외모로 어렸을 적 부터 많은 인기가 있었을 것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윤박은 좀 복잡한 가정사가 있었다고 하는데 경제적인 문제로 곤란한 시기가 있었으며 어머니와 좋지 않은 일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윤박은 과거 KBS2 '해피투게더' 에 출연해 여자친구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윤박은 연예인이 된 뒤에 사귄 여자친구라고 하는데 소속사에 밝히지도 않았다가 방송에서 즉흥적으로 공개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5년 당시 공개 하였으며 여자친구는 22살의 학생이였다고 하며 당시 교제한지 222일 되었으며 여자친구와 뽀뽀도 했다고 밝혔습니다. 윤박은 과거 여자친구가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인 학생이며 키스는 사귀기로 한 다음 2~3일 이내에 했다고 하였습니다. 다행이 소속사에서는 혼내진 않았으며 여자친구는 자신의 존재를 숨기지 않고 부끄러워 하지 않고 알려줘서 고맙다고 하였다고 하네요. 용감한 윤박의 모습이 남자답게 멋있습니다.





윤박은 여자친구에게 최선을 다하며 배려하며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단점으로 한순간에 식어버리기도 하며 돌아설 때는 냉정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 당시 사귀었던 여자친구는 1년이 지나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현재는 여자친구가 없고 다시 여자친구를 사귀게 되더라도 숨기고 싶은 생각은 없다고 합니다. 앞으로 더욱 훌륭한 배우 윤박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