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민석은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민석은 현재 KBS2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 주연 배우로 출연하고 있기도 하죠. 오늘은 배우 오민석의 과거와 프로필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민석은 1980년 4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입니다. 오민석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80cm 체중 68kg 혈액형 AB형입니다. 최종 학력 경희대학교 경영학 학사 졸업이며 2006년 SBS 드라마 '나도야 간다' 로 데뷔 하였습니다.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이며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네요.

 

 

오민석은 과거 어린시절 중학교 때 캐나다로 건너가 중, 고등학교를 마쳤다고 합니다. 중학생 시절 전교 1등을 하는 등 공부를 제법 잘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IMF 로 인해 유학을 포기하고 귀국을 하게 되었고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06년 드라마 '나도야 간다' 로 데뷔 하였으며 이후 드라마 '별순검 시즌3'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킬미 힐미'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 특히 드라마 미생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었습니다.

 

 

오민석의 친형은 금융권 엘리트 사원이라고 해요. 그래서 자신의 미생에서 자신이 맡은 강대리 배역의 모티브가 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미생을 만나기 전 무명 배우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그 전 작품인 '별순검3' 에서의 모습을 보고 작가님이 섭외를 해주었다고 합니다. 이후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고 드라마나 예능까지 진출을 하게 되었죠. 오민석은 자기 자신에게도 미생을 최고의 작품이라 생각한다고 하네요.

 

 

오민석은 최근 일반인 여성과 열애를 인정하기도 하였죠. 오민석의 여자친구는 20대 후반의 비연예인이라고 하며 3개월 전부터 사귀기 시작해 조금씩 알아가고 있다고 하는군요.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아랑곳 하지 않고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하는 등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오민석 외모로는 상당한 동안이라 함께 다녀도 이상해 보이진 않을 것 같네요. 과거 2014년에도 여자친구가 있었음을 밝히기도 했던 오민석인데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