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상민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한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보기 힘들었던 박상민 인데요 오랜만의 방송 출연이 반갑네요. 오늘은 박상민의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상민의 개명 전 이름은 박덕만 이며 1964년 5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 입니다. 박상민 고향은 경기도 평택시 출생이며 키 172cm 체중 70kg 혈액형 O형입니다. 박상민 최종 학력은 홍익대학교 요업공학과 중퇴이며 가족은 아내 김정미 와 딸 두 명이 있습니다. 박상민은 1993년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하네요.





박상민은 직업 가수로, 1993년 데뷔하여 대표곡으로 '멀어져 간 사람아' ,'무기여 잘 있거라' ,'하나의 사랑' ,'상실, '해바라기' ,'눈물잔' '청바지 아가씨' 등 상당히 많은 히트곡을 낸 가수죠. 박상민 하면 검은 선글라스와 턱수염이 매력 포인트이죠. 지금은 박상민의 선글라스 없는 얼굴을 보기가 힘든 상황이죠. 카리스마 가수와는 느낌이 다른 귀여운 외모가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박상민은 기부연예인으로 김장훈과 맞먹을 만큼 기부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박상민은 어려운 이들을 위해 기부한 액수만 40억원에 이른다고 하며 무료 공연 또는 수익금을 기부하는 조건으로 동료 연예인들 사이에서 엄청나게 착한 가수라고 평한다고 하는군요.





박상민은 아내 김정미와 7년간의 동거 끝에 두 딸을 얻은 다음에 결혼식을 올렸죠. 박상민이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동거를 한 이유가 있다고 하네요. 박상민 아내 김정미는 박상민보다 8살 연하이며 지인의 소개로 박상민을 처음 만나게 되고 결혼식을 올리려고 하였지만 장인 어른의 암투병과 박상민 친구 사기사건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박상민은 아내 김정미와 7년간의 동거 끝에 지난 2010년 3월 결혼식은 올리게 되었는데 이 때 박상민과 아내 김정미 두 사람 사이에 6살과 4살 된 두 달 박가경 , 박소윤이 있었죠. 그 덕분에 박상민은 이혼 재혼 루머가 돌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박상민은 재혼 이혼이 아니라 결혼식이 늦어졌을 뿐이네요.





박상민은 엄청난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자신의 두 딸과 함께 '배냇저고리 캠페인' 에도 동참 하였죠. 박상민은 아버지로써 딸들에게 참여하는 기부 에 대해서 알려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고 하는데 박상민은 자신의 부모님으로부터 물려받은 마음을 딸들에게도 물려 주려 한다고 해요. 정말 착한 가수 박상민이네요.. 아무쪼록 앞으로는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는 가수 박상민이 되기를 응원해봅니다. 오늘 가수 박상민의 아내 김정미 재혼 이혼 딸 나이 기부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