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승준 프로필 나이 리즈 아내 부인 오유선 자녀 근황

김병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유승준 방지법'을 발의했다가 유승준에게 공개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유승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유승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스티브 유, 국적 미국, 고향 서울특별시, 키 176cm, 몸무게 77kg, 혈액형 A형이며 1976년 12월 15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인 오유선, 자녀 쌍둥이 딸, 아들 유지효, 아들 유지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문정 초등학교, 오주 중학교, 한세대학교 음악학과 중퇴, 미국 베데스다 대학교 신학입니다. 소속사는 YSJ 미디어 그룹 차이나이며 1997년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2001년 8월 신체검사 당시 4급으로 보충역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2002년 군대 입대를 앞두고 한국 국적을 돌연 포기하고 미국 시민권을 얻으면서 병역 면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법무부에서는 유승준이 병역 기피 목적으로 국적을 포기했다고 보고 출입국관리법에 따라 입국 금지 조치를 내렸다고 합니다.

 

아내 오유선과 2004년 9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유승준 아내 오유선은 자녀가 두 아들, 최근 쌍둥이 딸이 있다고 합니다. 다둥이 부부가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유승준 가수로 히트곡 노래 가위, 나나나, 사랑해 누나, 열정, 비전, Wow 등이 있다고 하네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 등 매력적인 비주얼을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방송사고 욕설' 논란이 언급되어 있는데 유승준이 온라인 방송 사이트에서 2차 생중계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인터뷰를 마치고 화면은 정지 상태였지만 마이크가 꺼지지 않았고 유승준과 방송 스태프 대화가 그대로 공개되어 논란이 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가수 유승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