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지현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자녀

배지현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나오며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야구선수 남편 류현진이 매일 밤 마자시를 해준다며 달달한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네요.그래서 오늘은 아나운서 배지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09년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렉스상 수상했으며 2011년부터 아나운서로 활동을 했습니다. 2014년 3월 SBS 스포츠에서 일을 했고 퇴사 후에는 MBC 스포츠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베이스볼 투나잇 주말 MC 을 맡아 좋은 진행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 '야구 여신'으로 불리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프로필 본명 배지현, 1987년 1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3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 남편 류현진,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입니다. 소속사 엘디스토리로 2010년 SBS ESPN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슈퍼모델 시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되고 상큼한 비주얼로 눈길이 가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임신, 출산 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성형 수술 의혹이 있다고 하는데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볼살이 빠졌다고 했습니다.

 

유명 야구 선수 류현진과 서울, 미국 LA에서 장거리 연애 3년을 하다가 2018년 1월 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의 오작교는 정민철 해설위원이며 정민철 해설위원이 류현진에게 배지현 아나운서 번호를 알려줬다고 하네요. 배지현 류현진는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자녀는 딸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지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류현진 과거 고향 연봉 부인(아내) 배지현 출산 딸 나이 인스타

류현진이 출연하는 tvN 특집 다큐멘터리 '코리안 몬스터 - 그를 만든 시간'이 오늘 첫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류현진이 메이저리거로써 에이스로 올라오기 까지 거쳐 온 성장과 도전을 보여준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