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남희는 시작을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정재헌'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김남희는 2018년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모리 타카시'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린 배우에요. 오늘은 배우 김남희의 프로필 과거 국적 고향 나이 결혼 아내 영화 드라마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배우 김남희는 1986년 5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라고 합니다. 키 178cm, 몸무게 69kg 이며 최종학력 서경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결혼을 한 아내가 있으며 2013년 영화 '청춘예찬'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김남희는 2013년 영화 '청춘예찬'에서 '태평'역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2018년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모리 타카시' 역을 맡았는데 첫 등장 당시 진짜 일본인이 한국어와 영어를 하는 듯한 발음과 억양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였죠. 덕분에 '미스터 션샤인' 이전 출연한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와 '언니는 살아있다'에서의 모습이 재조명 받기도 하였습니다. 


김남희는 일본어를 하나도 못했다고 합니다. 일본어를 배운적도 없었기에 일본이라는 나라를 알고 싶어 캐스팅이 되자마자 일본으로 떠나 한달을 살았다고 하는군요. 촬영 중 대사를 일일히 일본어 선생님과 함께 변형하며 고쳐서 연기를 하였고 일어와 영어, 한국어 까지 변형해가며 연기를 하느라 몸이 버티지를 못했다고 합니다. 촬영 중 스트레스로 병원에 입원을 한 적도 있으며 장염까지 걸려가며 연기를 했지만 방송 이후에도 안경을 벗고 돌아다니면 사람들이 알아보지는 못했다고 하는군요.


김남희는 '미스터 션샤인'이 방영 중이던 2018년 9월 2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남희의 아내는 10여년을 사귀었다고 하며 둘 다 서경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캠퍼스 커플로 시작해 10년여간 사랑을 키워왔다고 하네요. 하지만 김남희 아내의 사진이 공개되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김남희는 최근 드라마 '봄이 오나 봄'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그남자의 기억법'에 이어 이번 넷플릭스 '스위트홈'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