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하영


오하영


에이핑크의 서브보컬 오하영은 1996년 7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입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출신이며

키 169cm 에 몸무게는 5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신월초등학교 . 신월 중학교 . 서울 공연 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를 나왔으며

2011년 그룹 APINK 로 데뷔 하였습니다.

그럼 오하영 관련 다양한 자료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오하영2

에이핑크 오하영 과거사진 패션 몸매 오하영 성형 노출 움짤 가슴 사복 남자친구 키


오하영 어린 시절 모습입니다~

어릴 때 부터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 게 보이는데요

지금과 다른 부분이 있을까 할 정도네요 ㄷㄷ



얼핏 보면 어린 시절부터 연예인을 했나 싶네요

어린 시절 사진도 상당히 많은데 

쌍꺼풀에 오똑한 코 까지 상당한 미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오하영 할아버지가 사진을 다 공개하며 알려진 사진들 이라고 하네요



성숙한 느낌의 오하영..

살짝 노안이라고 하긴 하는데 성숙해 보이긴 하네요 ㅎ



일반인의 어린 시절 사진이라고 하기엔 ㄷㄷ

정말 놀라울 정도의 외모를 가지고 있었네요 ^^



APINK 는 2011년 데뷔를 하였죠 

무려 7년 전인데.. 데뷔 당시 나이가 그럼 16살??

상당히 어린 나이에 데뷔를 하였네요

막내였으니.. ㅎㄷㄷ



막내긴 하지만 팀 내 가장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면 키도 크고 이목구비들도 크고

상당히 서구적인 느낌의 오하영이네요



볼륨감도 상당하네요 ;;



막내 답게 키는 크지만 귀여움이 물씬 느껴집니다

단발 머리가 잘 어울리기도 하네요~~



새로운 음반으로 복귀한 에이핑크 오하영

이번 음반 역시 대박 나길 기대하며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오하영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