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지


정은지


에이핑크 메인보컬 정은지는 1993년 8월 18일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신이며

키 162cm 에 몸무게 4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신재초등학교 - 위봉초등학교 - 재송여중 - 혜화여고 를 나왔습니다.

원래 개명 전 이름은 정혜림 이였으나 개명을 했다고 하네요 ㅎ

그럼 정은지 관련된 다양한 자료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에이핑크 정은지 과거사진 패션 사복 정은지 성형 다이어트 몸매 고향 키 남자친구


정은지 꼬꼬마 시절 사진입니다.

약간 처진 눈이 딱 봐도 누군지 알아 볼 수 있겠죠 ㅎㅎ

귀엽네요 ~~



또 다른 정은지 꼬마 시절 사진~~

대부분 부산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들이겠죠 ㅎ



점점 클수록 지금 모습하고 똑같아지는데

어릴 때는 쌍꺼풀이 있었네요 ,, ?

코도 오똑합니다 ^^



어린 시절부터 노래를 상당히 잘 했다고 합니다

KBS 부산 동요 프로그램에 참가 하기도 했다고 해요

이때까진 이름이 정혜림 이였던 시절입니다 ㅋ



중학교 졸업사진 같군요.

일찍 개명한 정은지~

순수한 모습의 정은지 과거 모습이네요 ㅋ



2011년 4월 19일 그룹 APINK 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메인보컬 답게 상당한 노래 실력을 보여주었고

털털함을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실 초반부터 큰 인기가 있었던 건 아니였지만

응답하라 1997에서 주연으로 뽑히며 

팀내 인기를 독차지 하기도 했죠

그래서 정은지가 리더라고 착각하는 경우도 많았다고 해요




큰 키는 아니지만 상당한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완전한 S 라인을 가지고 있네요

그냥 찍어도 화보 같은 느낌입니다.



이번 새로운 음반으로 복귀한 APINK 정은지

꼭 이번 노래도 대박났으면 좋겠네요~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정은지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