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정

 

김민정

 

김민정은 1982년 7월 3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5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43kg, 혈액형은 A형이에요.

'학교'는 중대초등학교, 일신여자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에요.'소속사'는 크다컴퍼니이며 '데뷔'는 1988년 MBC 베스트극장 미망인이에요.배우 김민정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1988년 MBC 베스트극장으로 연예계를 데뷔했어요.

 1990년 큰 사랑을 받은 아역 스타이에요. 그리고 아역배우에서 성인배우로

성공한 연기자이에요. 아역배우는 1988년 6살부터 시작했으며 어린이 모델로

탑급이였어요. 1991년에 광고를 20편을 찍었다고 하네요. 대단하네요.

 

 

과거 아역때 모습인데 정말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얼굴은 지금이랑 완전 똑같아요.

 눈, 코, 입이 그대로 자랐네요. 똘망똘망한 큰 눈이 너무 이뻐요 ㅎ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안 이쁜적이 없네요.

 

 

영화 출연작은 돌아오라 개구리소년, 키드캅, 지금은 순찰중, 짱, 버스정류장, 프로젝트 X, 발레교습소, 음란서생, 작전, 가문의 영광 5, 밤의 여왕이 있어요.

 영화 '버스 정류장'은 갓 스물이 넘어서 찍었던 영화있으며 아역이미지를 벗어나고자  출연했던 작품이라고 하네요.

 

 

출연한 드라마는 미망인, 내친구 천사, 별난가족 별난 학교, 바람꽃은 시들지 않는다,

 여성극장 흔들리는 거리, 천국의 나그네, 한명희, 장녹수, 사춘기2, 조광조, 생명,

 덕혜옹주, 웨딩드레스, 왕과 비, 즐거운 여자들, 초대, 카이스트, 해바라기, 사랑해 당신을, 나쁜 친구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라이벌, 술의 나라, 아일랜드, 패션 70s, 뉴하트, 가시나무새, 제3병원, 감동이, 맨투맨, 미스터션샤인, 장사의신 등등이 있어요.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ㅎ

 

 

수상내역은 KBS 연기대상 - 아역상, 청소년 연기상, 중편드라마부분 여자 우수 연기상이 있어요. MBC 연기대상 - 신인상, 미니시리즈부분 황금연기상이 있어요.

 SBS 연기대상은 10대 연기상이 있어요. 이밖에도 여러 상을 수상했어요.

 

 

드라마 '미스터선샤인- 역사의 시작'은 도깨비로 흥행신화를 이끈 김은숙 작가의 작품이에요. 신미양요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에요. 많은 기대가 되네요.

 


 

김민정은 호텔 글로리 사장 히나 역으로 1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를 했어요.

 젊고 아름다운 미망인 호텔 사장으로 치명적이고 도도한 매력으로 다가온다고 하네요.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넘넘 궁금하네요. 아름다운 비주얼도 많이 궁금해요 ㅎ

 

   

 

10년만에 대본을 읽으며 설레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네요. 너무 재밌고

 동료배우들이 좋아서 마다할 이유가 없다고 했어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출연배우는 김태리, 변요한, 유연석 등 뛰어난 연기력과

 강한 존재감을 가진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쁘고 큰 눈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매력포인트이며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정말 이뻐요. 인형같은 외모로 얼굴도 정말 작아요.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아서 옷핏이 좋아요.

 

 

평소 일상 '패션'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이며 옷입는 센스가 좋아요.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잘 입어요. '인스타그램'에서 '패션스타일'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이번 드라마도 대박나길 바라며 뛰어난 연기로 사랑받길 바래요.

 아름다운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항상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민정!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김민정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