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연석

 

유연석

 

유연석의 '본명'은 안연석이며 1984년 4월 11일생으로 나이 37살이에요.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별자리는 양자리, 띠는 쥐띠이에요.

 '키'는 183cm이며 '몸무게'는 72kg, '혈액형'은 A형이에요.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어요.

 '학교'는 평거초등학교, 대아중학교, 경기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

 세종대학교 대학원 연기예술학 MFA 석사이에요.

 '소속사'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영화 올드보이예요.

 배우 유연석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2003년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로 데뷔했어요.

 배우 유지태가 맡은 이우진 역의 아역으로 출연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비슷한 얼굴이에요.

 어릴때 모습은 너무 귀엽고 스마트해 보이는 이미지이에요.

 과거에서 지금까지 쭉 잘생긴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네요 ㅎ

 

 

군대를 다녀온 후 연극, 영화, 드라마로 다양하게 출연했으며 독립영화 혜화 동, 열여덟 열아홉, 무서운

 이야기 등으로 주목받는 신인배우가 되었어요. 이후에는

 '건축학개론'과 '늑대소년'이 흥행하며 주목을 많이 받았어요.

 

 

영화 늑대소년에서는 배우 '박보영'을 괴롭히는 지태 역으로 나와서 뛰어난 연기를 보여줬고 영화 건축학 개론에서는 배우 '수지'에게 동경받는 강남선배로 출연했어요.

 흥행한 작품에서 악역을 맡아 한동안은 악역 전문 배우 인식도 있었지만 지금은

 다양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2013년부터는 '구가의 서'에서 박태서 역과 '응답하라 1994'에서 훈남 야구선수

 칠봉이 역으로 풋풋하고 다정한 모습으로 많은 인기를 받았어요.

 드라마 응사에서는 인생작이라 불리며 신드롬을 일으켰어요.

 인생캐릭터 칠봉이로 단번에 주연급으로 올라섰어요.

 


 

드라마뿐만 아니라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헤드윅, 또 영화는 제보자, 뷰티인사이드 등등다양한 작품으로 꾸준히 작품활동을 하고 있어요. 예능 '꽃보다 청춘'도 흥행을 했어요. 배우 '손호준'과 함께 나왔는데 좋은 케미를 보여줬어요.

 

 

영화 출연작은 춘몽, 해어화, 그날의 분위기, 뷰티 인사이드, 은밀한 유혹,

 제보자, 화이, 전국노래자랑, 늑대소년, 올드보이, 건축학 개론, 무서운 이야기 등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미스터션사인, 낭만닥터 김사부, 미세스 캅, 맨도롱 또똣, 응답하라1994, 구가의서, 엄마가 뭐길래, 맛있는 인생, 심야병원, 호박꽃순정, 드림, 혼, 종합병원 2, 런닝 구 등이 있어요. 많은 드라마와 영화 출연으로 연기로 더욱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예능에도 많이 출연했어요. 범인은 바로 너, 해피투게더, 냉장고를 부탁해, 위키드,

 힐링캠프, 꽃보다청춘, 강심장, 캣츠 앤 독스 등등이 있어요. 광고는 르까프, 트루젠, 짜왕, 뱅뱅, 빈폴, 매일 유업 녹차라떼, 아놀드 파마, 좋은 느낌, 메디안, 노스페이스, 위메프, 핫식스, 맥심아이스커피, 금호아시아나, 외환카드, 까스 활명수 등이 있어요.

 

 

뮤지컬 헤드윅 모습인데 여장한 모습이 정말 아름답고 잘 어울려요.

섹사하고 묘한 분위기가 매력적이고 신비로워 보이네요 ㅎ

 뮤지컬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큰 키에 넓은 어깨로 좋은 피지컬을 자랑하네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평소 '패션'스타일도 본인에게 잘 어울리게 옷입는 센스가 좋아요.

 머리 스타일도 너무 멋지고 따라하고 싶은 '헤어스타일'이에요.

 미스터 션사인에서 구동매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유연석!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