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안재현이 벌크업된 자신의 모습을 인스타에 올리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거기다 안재현이 출연한 강식당에서 엘프같은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오늘은 안재현에 대해 알아볼게요.


모델 시절부터 훈훈한 외모로 팬이 상당히 많았는데 2011년 JTBC 예능 프로그램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 에서 택배맨으로 출연한 것을 계기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또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6년 3월 11일 열애설을 공식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되었습니다. KBS 드라마 '블러드' 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드라마를 통해 서로를 의지하게 되었고 연예계 선 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 하였다고 합니다. 드라마가 끝나고 KBS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하여 열애사실을 당당히 밝히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구혜선의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36살이며 안재현과 구혜선의 나이차이는 3살입니다. 그 후 5월 21일 결혼을 하였는데 예식을 올리지 않고 예식 비용을 아껴 소아병동에 기부 하기도 하였습니다. 자녀는 없어요.



1987년 7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결혼 하여 아내 구혜선이 있으며 안재현의 키 186cm 에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안재현 학력사항은 서울연신초등학교 - 연찬중학교 - 선정고등학교 졸업이며 종교는 없고 안재현 군대는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입니다.


밑에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약간 다른 모습이 느껴지긴 합니다. 하지만 트레이드 마크인 눈매와 오똑한 코가 인상적이네요. 이목구비를 보면 딱히 성형을 한 얼굴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안재현의 학력사항은 따로 대학은 가지 않았네요. 선정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사회생활을 시작 하였으며 특이사항은 고등학교 당시 2AM 의 임슬옹과 동창이였다고 합니다. 안재현은 군대를 공익을 지원해 마쳤는데 사실 고교시절 발병한 망막박리로 인해 군대를 면제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치료 후 공익을 지원해 병역을 마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육이 많이 붙은 모습을 보여주며 이슈가 되고 있는데 달라진 안재현의 모습 역시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상남자같은 캐릭터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그럼 배우 안재현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