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밴드 아일은 프로그램 '슈퍼밴드'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노민우의 친동생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그럼 슈퍼밴드 아일의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아일의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형 노민우와 정말 다르게 생겼습니다. 동생 아일도 노민우도 각자 만의 개성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일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가수 아일은 미국 버클리 음대를 졸업한 수재이며 작사 작곡 능력과 피아노 연주 실력도 훌륭하다고 하네요. 데뷔 곡에는 친형 노민우가 앨범 프로듀서와 편곡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 다 음악에 재능이 뛰어나며 형 노민우도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어요.




'슈퍼밴드'에서 김영소, 홍진호, 하현상과 함께 밴드 '호피폴라'를 결성했습니다. 결선 2차전으로 대망의 결승 진출 4팀을 정한다고 하는데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결승에 진출하여 우승하는 모습을 그려지네요.






아일의 프로필을 알려드릴게요. 1994년 11월 1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4살이에요. 키 181cm, 몸무게 72kg이며 학력 사항은 버클리 음악대학 피아노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어머니, 형 노민우가 있습니다. 소속사 엔제이드림시스로 데뷔 시기는 2017년 싱글 앨범이네요. 그럼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등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슈퍼밴드 아일의 여러정보들의 살펴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