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지 아나운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남편 김나진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김혜지 아나운서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1987년 7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충주시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김나진, 자녀 딸 김하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충주예성여자 고등학교, 건국대학교입니다. 소속사 TBS 교통방송으로 데뷔 시기는 2012년 TBS 교통방송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TBS 라디오 주말이 좋다, 투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남편 김나진과 직업 같아 편하다고 합니다. 2세도 아나운서였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이번에 부부가 같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김혜지의 예능 출연작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TV 책방 북소리,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김나진 아나운서와 김혜지 아나운서 사이에는 딸 1명이 있는데요. 엄마 아빠를 닮아 정말 사랑스럽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2014년 10월 9일 김나진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만났다고 하네요.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합니다. 김혜지의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에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작은 얼굴, 쭉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로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은 찾을 수가 없네요. 그럼 김혜지 아나운서의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