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영순 요리연구가가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직원과의 관계와 딸과 사이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럼 요리 연구가 심영순의 과거사진, 남편 등 알아볼게요.



1940년 6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8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직업 요리연구가, 방송인입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 장영순, 자녀 첫째 딸, 둘째 딸, 셋째 딸 장은주, 넷째 딸 장윤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에요. 소속사 심영순 요리연구원 원장으로 데뷔 시기는 2001년 EBS1 '최고의 요리 비결'입니다.



과거 1980년부터 옥수동에서 요리강습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향신즙 선생, 옥수동 선생으로 불렸으며 재벌 며느리들이 요리 교습을 받았다고 하네요. 심영순의 간장, 향신장, 향신즙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예능 출연작 옥수동 수제자, 아바타 셰프, 한식대첩3, 한식대첩2, 한식대첩, 고두심의 요리의 정석, 수요미식회,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짜 사나이, 해피투게더, 런닝맨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 활동이 있으며 저서 요리책 심영순의 사계절 우리밥상, 심영순 고귀한 인생 한그릇 등이 출판되었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머리 헤어스타일로 지금도 동안 비주얼로 유명합니다. 남편 장연순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딸 4명이 있네요. 딸들도 엄마를 많이 닮았습니다. 오늘은 심영순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