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성연이 '미스트롯' 으로 뜬 이후 다양한 방송과 콘서트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JTBC '악플의 밤' 에 출연해 성형에 대해서 쿨하게 인정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트로트가수 박성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2009년과 2010년 고등학생 신분으로 뮤직 & 댄스 페스티벌 전라남도 '대상' 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스무살에 서울로 올라와 걸그룹 연습생으로 활동하면서 음원까지 녹음하였지만 데뷔가 무산되었고 이후 소속사를 나왔다고 합니다. 2015년 뮤지컬 '해를 품은 달' 앙상블에 출연하고 태국의 오디션프로그램에 보조강사로 참여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내일은 미스트롯' 에 출연 하였을 당시 홍진영 닮은꼴로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뛰어난 외모에 훌륭한 몸매를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는데 박성연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며칠 전 출연한 JTBC2 '악플의 밤' 에서 성형에 대해 쿨 하게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당당히 성형 안 한 사람이 어디 있느냐며 과거사진을 준비 하였다는 말에는 이미 싹 불태워서 존재 하지 않는다는 발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1992년 11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 출생이며 키와 체중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가 있으며 소속사는 빅게임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2017년 미스코리아 중국 대회에 나가 '선'을 수상하였으며 이 때 현재의 소속사에 입사 하였으며 이 소속사 대표의 권유로 트로트로 전향하였다고 합니다. 2018년 10월 싱글앨범 '복숭아(PEACH)' 를 발표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과거 사진을 다 없애서 찾을 수가 없네요.





박성연은 홍진영 사진을 들고 가서 병원에서 성형수술을 하였냐는 질문에 조화롭게 해 달라고 하였는데 홍진영의 얼굴은 얻어 걸린 것이라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홍진영의 얼굴이 느낌은 있지만 똑같거나 그 정도 수준은 아닌 것으로 보이는군요. 그리고 박성연의 신체 사이즈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뛰어난 몸매를 자랑합니다. 그럼 트로트 가수 박성연의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