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예능 '미우새'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즘 근황 모습으로는 새로운 KBS2 예능 프로그램 '썸바이블 1+1'에 '썸 매니저'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김희철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1983년 7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이며 키 177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신우 초등학교, 원주진광 중학교, 원주공업 고등학교, 상지여서대학교 관광영어통역학, 상지대학교 컴퓨터테이터정보학, 청운대학교 정보산업대학원 방송음악학이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김희진이 있으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이네요.




과거 미소년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군대 정보로는 2011년 9월 1일 입대했으며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다가 2013년 8월 제대했습니다. 교통사고 후 공익 판정을 받았네요.





드라마 출연작 러브홀릭, 레인보우 로망스, 불량가족, 황금신부, 태희혜교지현이, 천만번 사랑해, 나는 전설이다, 청춘선율, 상속자들, 꽃할배 수사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꽃미남 연쇄 테러 사건, 굿바이 싱글이 있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화려한 머리 헤어스타일과 대단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사고로 코 수술을 받았다고 하며 탈모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과거 AOA 초아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커밍아웃 정보는 없는데 사실이 아니에요. 그럼 가수 김희철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