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화 김동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동완은 KBS2 화요일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 강백호 역을 맡았습니다. 아역 배우 시절부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는데요. 그럼 탤런트 김동완의 과거사진, 성형전, 여친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 서울을 떠나고 싶어 가평집으로 이사를 갔다고 합니다. 김동완은 6인조 아이돌 그룹 신화 멤버로 포지션 서브보컬이에요. 데뷔 전부터 유명했으며 휘문고 학교 록밴드 보컬이었다고 하네요. 2007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도 했으며 연기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김동완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데뷔 앞두고 코 성형 수술은 했다고 합니다. 코수술로 더욱 오똑한 콧대를 가졌네요.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그래서 움짤, 퇴근길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셀카, 남친짤 사진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성격은 활발하고 넉살이 좋은며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부 천사로 2017년에는 미혼모 가정에 기부를 했습니다.




본명 김동완, 1979년 11월 2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72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김영진, 어머니 박귀미, 남동생 1명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도곡 초등학교, 휘문 고등학교, 우송정보대학 방송연예과,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국민대학교 대학원이며 소속사 신화컴퍼니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8년 신화 1집 앨범 '해결사'이네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소풍가는 날, 무림학교, 햄내요 미스터 김, 절정, 천국의 아이들, 산, 스타트, 떨리는 가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시선 사이 과대망사자들, 글로리데이, 어떤 이의 꿈, 연가시, 돌려차기, 긴급조치 19호가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뮤직비디오 활동이 있습니다.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집 공개와 일상 생활을 공개해 화제가 많았습니다





과거 박경림, 김태희 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김태희와는 연락도 끊겼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앞으로도 신화 멤버 신혜성, 에릭, 이민우, 앤디, 전진과 함께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함께 있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