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잎선 딸 송지아가 예능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tvN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 시즌3'에 남동생 송지욱, 엄마 박잎선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아빠어디가'에 귀여운 외모와 똑 부러지는 똘똘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럼 과거 얼굴, 학교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예능 '둥지탈출 시즌3'에서 송지아, 송지욱은 엄마 박잎선이 연기학원을 떠난 사이 설거지, 빨래, 청소 등 집 안일을 하며 엄마를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감동적인 메세지로 엄마 드라마 출연을 축하해줬습니다. 너무 이쁘고 착한 아이들이네요. 그리고 송지아는 손가락댄스 등 대단한 춤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송지아



송지아, 송지욱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두 자녀는 지금 키가 많이 자랐으며 이목구비 그대로 잘 자라줬습니다. 송지아는 2007년생으로 올해 나이 13살입니다. 송지욱 나이는 2008년생으로 올해 12살이 되었습니다. 학교는 원래 국제학교를 다녔지만 일반 학교로 진학했다고 합니다. 양육비를 받아 쓰다 보니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고 하네요. 자녀 송지욱, 송지아는 아빠 송종국과 연락하며 지낸다고 합니다.





박잎선이라는 이름은 예명이며 본명은 박연수라고 합니다. 원래는 박근영이었는데 2005년 박연수로 개명했다고 하네요. 1979년 4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사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라고 하네요.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01년 영화 '눈물'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가족 사항은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이 있습니다.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없는 것 같습니다.





박연수의 드라마 출연작은 이별 없는 아침'이 있습니다. 전남편 '송종국'과 2006년 결혼을 했지만 2015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박잎선 성형전, 박잎선 성형 전후'가 언급되어 있는데 과거 예능 '세바퀴'에서 성형수술 고백을 했습니다. 앞으로는 드라마,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박잎선 몸매, 개명, 남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