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세영은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주미란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로 상큼한 느낌을 주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박세영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공주 선발대회에서 대상 수상을 할 만큼 예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후 아역 배우 시절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신의'에서도 노국대장공주 역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3년에는 음악 방송 '뮤직뱅크' 진행도 맡았으며 2014년에는 2PM '우영'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달달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2015년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는 오혜상 역으로 뛰어난 악역 연기하면서 이미지 변신을 했습니다.



과거 서울랜드 공주 선발대회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 모델, 광고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본명 박세영, 1988년 7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강선 초등학교, 발산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영화영상학과입니다. 소속사 씨엘엔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1년 SBS 드라마 '내일이 오면'이에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돈꽃, 귓속말, 뷰티풀 마인드, 내 딸 금사월, 기분 좋은 날, 이웃집 꽃미남, 지성이면 감천, 신의, 적도의 남자, 학교2013, 내일이 오면, 어사 박문수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고양이 장례식, 패션왕, 그 후로가 있습니다. 그 밖에 예능 아는 형님, 정글의 법칙, 우결, 뮤직뱅크 MC 활동이 있습니다.





배우 조보아, 설인아 닮은꼴 모습으로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박세영 아버지 사기'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다른 사람이며 박세영은 아니라고 해요. 또 배우 '이종석'과 열애설 의혹이 있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이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영화배우 박세영의 과사, 남친,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