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욱은 '청춘 다큐 다시 스물 커피프린스'에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출연진들과 나온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김동욱의 과거사진, 여친, 실물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예종 출신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화 '신과 함께'에서 감동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진하림 역을 맡았는데 귀엽고 상큼한 모습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과거에는 귀여움 이미지였다면 지금은 남자다움이 생겨 더욱 멋지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진로를 고민하다 연기자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코성형 의혹도 있었지만 크게 변한 것 같지 않습니다. 훈훈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화보 모델, 광고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과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아 여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남친짤, 셀카 사진들 보고 싶네요.


본명 김동욱, 1983년 7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며 실제 키 175cm, 60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동자 초등학교, 자양 중학교, 자양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키이스트로 데뷔 시기는 200년 영화 '순흔'이네요.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배우 '김고은'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매사에 긍정적이며 같이 있을 때 편한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또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고 편안하고 대화가 잘 통하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영화 출연작 어쩌다 결혼, 탐정 리턴즈, 신과함께 인과 연, 신과함께 죄와 벌, 후궁 제왕의 첩, 카운트다운,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개의 눈, 김종욱 찾기, 반가운 살인자, 국가대표, 오감도, 사과, 아파트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손 더 게스트, 자체발광 오피스, 귀신 보는 형사 처용2, 하녀들, 남자를 믿었네. 민들레 가족, 파트너, 못말리는 결혼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김동욱의 과사, 몸매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