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흑인 혼혈 모델 배유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유진은 tvN 예능 프로그램 '애들 생각'에 출연한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2학년으로 떠오르는 모델입니다. 그럼 모델 배유진의 과거사진, 엄마, 부모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답게 큰 키에 작은 얼굴이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애들 생각 제작발표회에서는 긴 팔다리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다리 길이만 120cm으로 대단하네요. 아빠 국적 나이지리아 출신이며 엄마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아빠와는 떨어져 엄마와 둘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토종 한국인 식성으로 김치볶음밥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영어 실력은 듣고 말하는 것은 되지만 쓰는 게 잘 안된다고 해요.




밑에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훈훈하고 매력적인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평소 스포티룩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본명 배유진, 실제 나이 17살입니다. 키 175cm, 몸무게 49kg이며 학력 사항은 동원 중학교, 한광 고등학교이네요. 고향 지역은 그리스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유진은 한국 패션계에서 인정받는 모델이 되었으며 여고생으로 외모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쉬는 날에는 이태원에서 흑인 친구들과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다양한 패션쇼 모델 활동을 했으며 예능 출연작 둥지탈출 시즌3 등이 있습니다. 패션 잡지 '얼루어'와 화보 촬영하면서 헤어 실장 눈에 뛰어 서울패션위크에서 데뷔했습니다. 데뷔 무대는 프리 마돈나, 카이, 푸시버튼이며 롤모델은 '타이라 뱅크스'입니다. 데뷔 2년 만에 모델계에서 루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여자 한현민'으로 불리고 있는데 모델 배유진으로 불리고 싶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광고, 패션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모델 배유진의 과사, 몸매, 학교, 그리스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기대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