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현준은 오늘 방송되는 프로그램 '더 먹고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문제가 되었던 매니저 사건이 혐의없음으로 판결이 나며 다시금 방송에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신현준의 과거와 영화 고향 학력 결혼 부인(아내) 김경미 자녀 아들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현준

신현준은 1968년 10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생이며 키 184cm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으로는 여의도 고등학교 -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 학사 - 연세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이라고 하며 신현준 가족은 아내 김경미와 아들 신민준 신예준이 있습니다. 19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침례회, 소속사는 HJ아티스츠 라고 하네요. 



신현준은 어렸을 적부터 부모님의 손에 이끌려 극장을 갔었다고 하네요. 원래는 영화 감독을 꿈꿔서 한양대,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다니며 도강을 하다 안성기의 연기에 빠져들어 배우로 꿈의 방향을 바꿨다고 합니다. 결국 1989년 영화 '장군의 아들' 오디션을 보게 되는데 수천명의 오디션 응시생들이 모두 주인공 김두한 역할을 원할 때 유일하게 하야시를 하고 싶다고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국적이고 차가운 사무라이 같은 외모로 심사위원들을 만족시키며 통과되었고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황장군' 역을 맡으며 스타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사실 신현준 집안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신현준의 아버지가 롯데 신격호 회장의 조카로 롯데그룹에 있으며 어머니는 삼풍그룹 출신이며 누나는 BYC 쪽으로 시집을 가는 등 재벌 집안이라고 하네요. 신현준의 아내인 김경미는 1980년생으로 신현준 보다 12살 연하라고 합니다. 올해 나이로 41살인데 신현준이 자신의 아내를 린다라고 불렀는데 신현준의 아내는 재미교포이며 미국에서 사용하는 이름으로 보인다고 하는군요.



신현준은 길에서 아내를 우연히 마주쳤다고 합니다. 신현준은 건물로 들어가려하였고 아내 김경미는 나오려고 하다가 눈이 마주쳤고 신현준이 말을 걸려고 하는 순간 아내가 먼저 알아보고 첼로 케이스에 사인을 요청했다고 하네요. 그 순간부터 신현준은 아내와 결혼할 운명이라는 느낌을 받았는데 아내인 김경미 역시 신현준을 처음 만나고 결혼을 할 것 같다고 자신의 엄마에게 말을 꺼냈었다고 하는군요. 



신현준의 아내 김경미는 음악 박사과정을 위해 미국 보스턴에서 유학을 하였고 첼로를 전공한다고 합니다. 2014년 김경미의 첼로 독주회로 인해 신현준 아내의 얼굴이 공개 되기도 하였네요. 둘은 처음 만난지 6개월이 지난 2013년 결혼식을 올렸죠. 신현준은 남해 펜션에서 수영장에서 목걸이를 걸어주면서 프러포즈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결혼 이후 2016년 첫째 아들 신민준을 출산 하였으며 2018년에는 둘째 신예준을 낳았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