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장윤정, 아나운서 도경완 딸 도하영의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오빠 도연우와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슈돌'에서 너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슈돌 도하영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2014년 6월 22일 처음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습니다. 그때는 아들 도연우가 태어나는 과정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네요. 도연우 태명 '꼼꼼이'로 꼼꼼이네로 나왔다고 합니다. 이후 방송 하차를 했으나 2019년 12월 9일 둘째 딸 도하영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다시 출연을 했네요. 꼼꼼이 도연우는 많이 컸으며 똘똘한 모습으로 큰 이슈가 되었네요.




본명 도하영, 개월수 13개월, 2018년 11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할아버지, 할머니 부모님 아버지 도경완, 어머니 장윤정, 오빠 도연우가 있습니다. 아빠 도경완, 오빠 도연우와 똑 닮은 얼굴로 도플갱어가족이라고 하네요. 엄마 장윤정도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엄마 장윤정, 아빠 도경완의 간단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장윤정 1980년 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며 고향 충청북도 충주시라고 하네요.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아빠 도경완은 1982년 3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두 사람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은 경상북도 성주군이며 키 185cm, 몸무게 80kg, 혈액형 B형이네요.



토끼같은 외모로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아기 시절 모습도 너무 귀엽네요. 특히 돌잔치 토끼 모자 사진과 공항패션 사진은 너무 사랑스럽네요. 예방 주사 맞으러 갈때도 너무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귀여운 하영이 모습과 오빠 연우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아들 도연우는 2014년 6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살이네요. 여동생 하영이게는 듬직한 오빠로 동생 하영이를 잘 챙겨주는 모습을 자주 보이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슈돌 하영이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