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민철 프로필 나이 직업 집안 결혼 자녀 인스타 키

태권도 선수 신민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원더걸스 혜림과 열애설 기사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여친 혜림과 예능 프로그램 '리얼 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새 커플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태권도 선수 신민철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셔저 살펴봤습니다.

 

신민철

 

본명 신민철, 국적 한국, 1986년 9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신현기, 어머니 이정빈, 형 신경철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태권도학과이며 소속사 레드불, 미르메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없습니다.

 

 

 

신민철 직업 태권도 선수로 뛰어난 태권도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경희대학교 태권도학과 출신으로 현재 익스트림 태권도팀 미르메 대표입니다. 수상 내역을 보니 2017 레드불 킥잇 2위, 2016 레드불 킥잇 1위, 2016년 세계태권도 한마당 단체전 태권체조 부문 MVP, 2014 레드불 킥잇 3위, 2013 제1회 바다사랑 해양전국문무대전 1위 등이 있으며 경력 사항은 2012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 주장, 2008 베이징 올림픽 태권도 시범, 2005~2008 태권도 시범단 코리안 타이거즈 주장, 2002 미국 이민 100주면 국가대표 태권도 홍보 시범단 선발 등이 있네요.

 

 

 

태권도 선수 신민철은 음악, 무술을 결합한 익스트림 태권도 선구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양대 태권도공연학과, 국민대학교 무도공연예술학과 교수 활동을 했으며 경희대총장기 대회, 우석대총장기 대회, 계명총장기 대회 등에서 품새 부문 개인전 및 단체전 1위를 한 적도 있네요. 또 예능 프로그램 '생활의 달인'에서 발차기 달인으로 훌륭한 발차기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예능 '마리텔V2'에서도 540도 돌려차기를 선보여 병뚜껑 챌린지 최강자로 나왔네요.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열애설 기사가 난 혜림은 원더걸스 멤버라고 합니다. 걸그룹 원더걸스에 마지막에 합류를 했으며 막내라고 하네요. 원더걸스 혜림은 데뷔 10년만에 남자친구와 열애 공개를 하였습니다. 여자친구 혜림과 나이차이 6살 차이로 신민철이 연상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신민철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넒은 어깨,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태권도 선수 신민철은 뮤지컬 '라이벌' 무술 감독 활동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예능,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태권도 선수 신민철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hinmincheol/ 라고 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