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재휘는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서범'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신재휘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도 '창훈'역으로 출연을 하였어요. 그럼 배우 신재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학력 가족 인스타 패션 여자친구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신재휘 프로필 정보 - 1994년 2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세라고 합니다. 키 185cm이며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라고 하네요. 2017년 웹드라마 '새벽 세시 2'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신재휘는 2017년 웹드라마 '새벽 세시 2'에서 '송재훈'역으로 데뷔하였고 이후 OCN '미스터 기간제' 출연 이후 드라마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신재휘는 중학교 2학년 때 막연하게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하는데 하지만 부모님께서는 반대하셨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도 고민하면서 입시를 준비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친구랑 함께 대학로에 '카페인'이라는 뮤지컬 공연을 보러 갔다가 그 무대를 보고 배우가 되겠다고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재휘는 어려서부터 늘 통통했고 날씬했던 적이 없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더욱 주변에서도 "갑자기 무슨 배우냐"라고 이야기를 하였다고 하네요.

 

 

신재휘 인스타 바로가기

하지만 계속 진지하게 연기를 꿈꾸니까 어느 정도 성적이 되어야 하지 않겠냐고 이야기해서 공부를 해 성적도 맞췄고 연기과 입시도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대학 입시를 준비하면서 춤을 배우면서 살을 뺐다고 하는데 군대를 가기 전에는 100kg도 넘었지만 데뷔할 때는 단기간에 빼야 해서 운동하면서 닭가슴살만 먹었다고 하는군요. 연기를 준비하면서 신재휘는 성격도 많이 바뀌었다고 하는데 원래 남 앞에 서는 것도 못하고 부끄러워했었다고 합니다. 배우를 한다고 했을 때 가족들이 말렸던 것도 '네 성격이 그런데 어떻게 카메라 앞에 설 수 있겠냐"는 거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연기를 시작한 뒤에도 신재휘의 성격 때문에 엄청 긴장을 많이 했는데 작품에 들어갈 때는 더욱 독하게 준비를 하면서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신재휘 악역 연기 보기

신재휘는 한예종 전기과를 전공했는데 당시 돋보이는 학생도 아니었고 성격이 더욱 내성적이라 빨리 데뷔하기에는 힘들 것 같아서 미루지 않고 군대를 다녀왔고, 그 뒤로는 배우를 향해 더욱 진지한 마음으로 노력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신재휘는 적지 않은 나이임에도 고등학생 연기를 많이 하였어요. 이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도 고등학생 '박창훈'역을 맡기도 하였는데 집 근처에 학교가 많아서 주변 학생들의 행동이나 말투를 관찰했고 스타일을 알아볼 겸 현장 조사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