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도건 프로필 나이 출연작품 소년심판 mbti 인스타

김도건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도건은 지난해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지미'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그럼 배우 김도건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데뷔전 고향 남친짤 작품활동 복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도건 프로필 정보 - 1993년 9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입니다. 키 184cm 이며 최종학력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라고 해요. 2018년 영화 '테이블 매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펀치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김도건은 2018년 퀴어영화인 '테이블 매너'로 데뷔한 이후 '쎈 놈',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 시즌2'에 출연하는 등 신인배우 치고는 주연 롤로 자주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쎈 놈'에서는 호흡이 긴 롱테이크 액션신을 무난하게 소화해내면서 연기력을 선보였고 '세상 잘 사는 지은씨'에서는 귀여운 이미지로 출연했으며, 김동률의 '여름의 끝자락'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아련하고도 씁쓸한 모습으로 팬을 끌어모으기도 하였죠. 그리고 오인천 감독의 13번째 장편 영화인 '살인택시괴담 : 야경 챕터2'에 고등학생 촬영팀 '도진기' 역할로 열연하며 얼굴을 알리고 있습니다.

 

 

김도건 인스타 바로가기

 

김도건은 어려서부터 다른 사람들과는 같은 것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게임을 하더라도 캐릭터가 겹치지 않게 하려고 하였다고 하네요. 어려서부터 운동을 해왔었다고 하는데 부상으로 운동을 끝내고 나니까 뭘 해야 할 지 모르는 상태가 되었고 많은 것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최대한 많이 해볼 수 있는 직업이 뭐 있을까 생각을 하다 배우라는 직업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깊이 고민을 하지는 않았다고 하는데 어디까지 할 수 있을지 생각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실제로 연기자가 되고 나니 막상 당황스러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김도건의 집 분위기가 한 번 하려면 제대로 하라는 마인드였다고 하며 지금은 가족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김도건은 자기 자신을 채찍질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히며 자신의 취미 생활로 격한 운동을 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운동 외에 커피를 마시는 것을 무척 즐긴다고 하는데 커피를 워낙 좋아해 카페 투어도 다닌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도건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