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인선 프로필 나이 성형 가족 집안 인스타 키

신인선은 TV조선 '미스터 트롯' 에 출연을 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국회의원 아들이라는 편견을 깨기 위해 출연을 하였다는 신인선인데 오늘은 신인선의 프로필 과거와 아버지 집안 학력 노래 나이 인스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인선

신인선은 1991년 7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신인선 키 182cm 몸무게 73kg 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이며 가족 집안은 아버지 신기남, 어머니 그리고 형 신준선이 있습니다.

 

 

신인선은 과거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2019년 'Mr.싱싱' 이름으로 트로트 데뷔를 합니다. 신인선은 타이틀곡 '사랑의 빠라빠빠' 로 활동을 시작 하였는데 신인선의 큰아버지는 '술이란' 과 '이별의 제주공항' 을 부른 트로트 가수 신기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신인선의 아버지는 4선 국회의원 출신인 신기남 위원장이라고 합니다. 신인선 아버지 신기남 위원장은 장편 소설 작가로 데뷔하였으며 형님인 신기철의 노래에 작사를 해 주기도 하였습니다.

 

신인선은 유튜브 채널 고트로트 TV에서 1호 가수로 선발되며 트로트 장르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신인선은 "어려서 부터 큰아버지 덕분에 트로트를 접해 왔었으며 트로트가 잘 어울린다는 칭찬을 들었다" 며 "정해진 틀 없는 트로트는 나의 무한한 잠재력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 라고 밝혔으며 예명으로 'Mr.싱싱' 으로 지은 이유는 언제나 싱싱한 목소리와 에너지를 보여주겠다는 뜻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신인선의 아버지 신기남은 1952년생으로 올해 69세이며 해군사관학교 교수를 역임한 후 1982년 사법시험에 합격하며 변호사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1996년 제 15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새정치 국민회의 후보로 출마하여 강서구 갑 선거구에서 당선되었으며 총 15, 16, 17, 19대 국회의원을 거쳤습니다. 현재로는 대통령 소속 도서관정보 정책위원회 위원장에 위촉되어 직무를 수행 중이라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 에 참여하게 된 계기로 국회의원의 아들로 사회생활을 하면서 힘들고 비참했던 경우가 굉장히 많았고 모든 루머와 잘못된 사실들을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기 위해 나왔다고 하였습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올 하트를 받으며 우승에 한발 다가서고 있는 신인선, 과연 최종 우승까지 가능 할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방송에서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