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태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 인스타 키

영화 배우 겸 가수 나태주이에요. 가수 나태주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직장인부로 참가하여 올 하트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나태주에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나태주,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3cm, 몸무게 59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응암 초등학교, 충암 중학교, 충암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태권도학과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K타이거즈 E&C, 케이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영화 '히어로'이라고 했습니다. 소속 그룹은 K타이거즈 제로, K타이거즈이네요. 혈액형 군대 정보는 없네요.

 

영화배우 겸 가수로 뛰어난 태권도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태권도 선수 활동도 했으며 영화 출연도 했는데요. 영화 출연작 팬, 더 킥, 히어로라고 합니다. 영화 '더 킥'은 태권도 소재 영화로 태국, 한국 합작 영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팬'은 동화 '피터팬' 프리퀄 이야기로 제작되는 할리우드 영화입니다. 피터팬 친구이자 네버랜드 원주민 전사 과추 역을 맡았네요. 영화에서 뛰어난 태권도 액션 연기를 보여줬네요.

 

전국 태권도 대회 품새 부문에서 여러 번 입상을 했습니다. 태권도 메달리스트 출신으로 가수, 영화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나태주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