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미성 프로필 나이 리즈 고향 남편 아들 근황

가수 김미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웃음을 잃어버린 처절한 인생이야기를 고백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가수 김미성의 프로필 나이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과 이혼,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김미성

본명 김청자, 국적 한국, 1946년 8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6살이네요. 소속사 정원수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79년 김미정 노래 앨범입니다. 고향, 키,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대표곡은 아쉬움, 먼 훗날, 마음 여자의 길 등이 있다고 하네요.2004년에는 노래 '사랑은 김치맛이야'로 활동 재개를 했습니다.

 

 

김미성 직업 가수로 과거에는 무용수, 코미디언 활동도 했습니다. 과거 쇼 공연단을 따라다니며 코미디언 이순주와 함께 공연을 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웃으면 복이와요'에서 개그우먼 활동을 했고 70년에는 노래 아쉬움, 먼 훗날 등 히트곡으로 가수 활동도 했습니다. 코미디언 서영춘이 예명 이름 '김미성'을 만들어줬다고 하네요.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라고 합니다.

 

 

김미성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미성은 과거 운전기사가 낸 교통사고로 인해 전재산을 탕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생활고에 시달렸으며 새로운 삶을 찾기 위해 무일푼으로 일본으로 갔다고 해요. 그 당시 비자가 없어서 불법 체류자로 일본에서 10년 마음고생을 했다고 했습니다.

 

 

김미성은 가수 데뷔 전 최고의 매니저 타미킴과 사실혼 관계였다고 했습니다. 남편 타미킴 사이에는 자녀 아들 1명도 있다고 고백했네요. 그 당시에는 옌예인에게 큰 지장을 줘 숨길 수 밖에 없었고 이후 미혼모 스캔들이 터져 연예인으로서 내리막길을 걸었다고 합니다. 전남편 타미킴과는 이혼 소식을 전했고 아들 김혁은 혈액암으로 잃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김미성의 젊었을때 리즈 시절과 이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