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정균 프로필 나이 리즈 재혼 부인 자녀

배우 김정균이 재혼 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동료 배우인 정민경과 재혼을 한다고 하며 '불타는 청춘' 을 떠나게 되겠군요. 오늘은 배우 김정균의 전부인 이혼사유 정민경 재혼 직업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정균 재혼

배우 김정균은 1965년 10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58세 입니다. 학력사항은 장충고등학교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제학과 학사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예술학 석사 - 중앙대 대학원 예술학 박사 입니다. 가족은 이혼한 전부인 우수경과 딸 김나영이 있습니다. 1991년 KBS 탤런트 공채 14기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배우이자 서울예술대학 외래교수 입니다.

 

 

김정균은 1985년 연극 '햄릿' 에서 단역을 시작으로 1990년대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당시 잘생긴 얼굴로 인기가 상당하였습니다.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던 김정균은 1999년 우수경과 결혼을 하였으며 슬하에 딸 1명을 두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까운 사건으로 인해 이혼을 하며 전부인 관계로 돌아가 버린 일이 있었습니다.

 

 

김정균은 결혼 4년차이던 2003년 7월 배우 윤다훈과 사이에 나이를 둘러 싸고 여의도 포장마차에서 주먹다짐이 벌어져 당시 연예계가 발칵 뒤집어 졌습니다. 결국 재판까지 가게 되었고 윤다훈과 김정균은 각각 징역 10월에 집행유예2년,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씩을 선고 받았습니다. 둘은 쌍방폭행으로 인해 1년 동안 출연 정지가 내려졌으며 이 사건 직후 김정균은 잠시 별거하던 부인과 결합하였으나 결합 하자마자 동시에 이 사건으로 인해 연기 활동을 하지 않으며 결국 2008년 7월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정균은 항소하여 무죄를 받긴 했지만 방송도 7년 이상이나 쉬게 되었습니다.

 

 

그 뒤 여러 동료 배우들의 간접 협조로써 윤다훈과의 화해 자리를 2007년 초봄과 그 이후 2012년 12월 차기 탤런트협회 신임 회장 선발 관련 모임 때 각각 가졌으며 둘은 화해했다고 합니다. 방송 복귀 후 주로 코믹한 감초연기를 주로 보여주다가 2017년 SBS '불타는 청춘' 에 나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국 3년만에 재혼으로 '불타는 청춘' 을 떠나게 되었네요. 김정균 결혼 축하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