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신아영이 오늘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에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습니다. 한창 인기를 얻고 있는 타이밍에 결혼식을 한다고 하여 더욱 신아영과 신아영의 남편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신아영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신아영 결혼, 남편, 직업, 몸매 허벅지 비키니 아버지 집안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아영 아나운서는 1987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경기도 과천시 출신이며 키 169cm 에 몸무게 50kg 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과천 문원중학교 - 이화여자 외국어 고등학교 영어과 - 하버드대학교 역사학과 학사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신아영의 아버지는 신제윤이며 신아영은 2녀중 장녀라고 합니다. 신아영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띠는 토끼띠 라고 하며 소속사는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신아영

 

신아영은 2011년 9월 SBS ESPN 에 입사하였으며 SBS Sports 에서 EPL 리뷰, 베이스볼 S , 스포츠센터 S 등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나 2015년 1월 퇴사하고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 중입니다. 사실 신아영 아나운서는 엄친딸로 유명한데 현장 토크쇼 TAXI 에서 밝힌 바로는 아버지는 행정 고시 수석에 전 금융위원회 위원장이며 어머니는 전국 모의고사 1등을 해본 적 있는 어머니 아래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이화여자 외국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하버드 대학교에서 역사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영도, 독일어, 스페인어를 포함하여 총 4개 국어를 구사하며 영국 은행인 스코틀랜드 왕립 은행 인턴 경력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능에서는 엄친딸 엘리트 느낌보다는 친숙한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신아영 아나운서는 몸매로도 상당히 인기가 많고 이슈가 되기도 하였죠. 맥심에서 몸매를 많이 드러나는 옷을 입고 촬영하며 더더욱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약간 살이 있는 느낌의 몸매로 많은 남성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뜬금없는 결혼 소식에 많은 남성 팬들이 실망을 하기도 하였죠.

 

 

신아영과 결혼하는 예비 남편은 신아영보다 2살 연하이며 하버드 동문이라고 합니다. 남편의 직업은 금융 업계 종사자라고 알려져 있으며 오늘인 12월 22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두분 행복한 결혼 생활 되기를 바라며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 보여주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