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혜윤은 금토드라마 'SKY캐슬' 에서 강예서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기적이고 못된 성격 캐릭터로 비호감이 될 수도 있지만 예서 역을 잘 소화를 하여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신예배우 김혜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얼굴, 남친, 학교 등등 살펴보겠습니다.

 

 

김혜윤은 1996년 11월 10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입니다. 직업은 탤런트이며 학력은 건국대학교 영화과이라고 합니다. 아직 키, 몸무게, 소속사 등등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데뷔는 2013년 KBS 드라마 TV소설 '삼생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나쁜녀석들, 도깨비, 밥상 차리는 남자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살인자의 기억법입니다.  아역배우 출신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혜윤1

 

과거 광고 출연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은 것 같아요. 훈훈하고 청순한 외모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배우 염정아와는 내년에 개봉하는 영화 '미성년'에서도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요즘 드라마에서도 격려도 해주며 따뜻하게 잘 해준다고 합니다. 김혜원은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앞으로 로맨스 장르를 해보고 싶다고 해요. 더욱 성장이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스카이캐슬' 촬영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라고 합니다. 시청률이 고공행진 중인데 그래서 다들 포상휴가 기대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염정아, 정준호, 이태란, 윤세아, 최원영, 김병철, 오나라, 조재윤, 김서형 등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여 드라마 성공은 당연했던 것 같습니다.

 

 

 

김혜윤은 실제로 학교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으며 등록금 전액을 장학금으로 해결했다고 해요. 성적 장학금도 2~3번 받았으며 국가 장학금과 학교에서 주는 장학금도 받았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앞으로도 예능,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김혜윤의 과거 사진, 인스타 등 관련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