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변수미와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가 오늘 이혼, 파경설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별거 중이며 변수미는 해외에 머물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용대 부인 변수미의 과거 얼굴, 아버지 직업,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얼굴부터 보실까요?


본명은 변수미이며 영화배우 출신으로 1989년 생으로 나이 30살입니다. 이용대와는 나이차이 1살 차이이네요.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데뷔는 2012년 영화 '수목장'에서 조연 여고생 귀신 역이라고 합니다. 2015년에는 '쓰리 썸머 나잇' 이라는 영화에서 단역으로 출연, 2016년에는 '우리 연애의 이력'이라는 영화에서도 조연으로 나왔습니다. 많은 작품을 하지는 못했지만 조연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용대

과거 배우 활동 초반 모습입니다.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아요. 2012년에는 한수현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고 하네요. 과거 배우 신현준의 소속사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역시 배우 답게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요즘 근황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멋진 패션 센스가 돋보이네요.


변수미1

이용대는 여자친구 변수미와 2017년 6년 열애 끝에 임신을 하면서 결혼식을 했습니다. 그 후 출산하여 딸 한 명이 있습니다. 2011년 이용대 변수미 부부는 변수미 부친이 주최한 강원도 속초 한 배드민턴 행사장에서 처음으로 만났다고 하네요. 그래서 변수미 아버지가 주목을 많이 받았습니다. 변수미 아버지는 배드민턴 행사의 주최자였으며 배드민턴에 조예가 깊고 유명 식당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변수미 도박'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루머라고 합니다. 변수미는 동덕여대로 편입하기 전에 인덕대학교에 재학했다고 해요. 당시 교수였던 배우 신현준의 도움을 받아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냄비받침'에서는 이용대와 결혼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네요. 두 사람의 파경 등에 대해서는 정확한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잘 해결이 되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아내 변수미의 과거 사진, 속초 식당, 본명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