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래퍼 도끼가 어머니의 사기 논란에 이슈가 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오늘은 도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도끼 재산 수입 호텔 비용 어머니 비용 집 차 수입원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ok2 의 본명은 이준경이며 1990년 3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부산광역시 북구 출신입니다. 학력은 Seoul American School 을 나왔다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형은 Mr. Gordo 라고 합니다. 종교는 불교이며 데뷔는 2005년 다이나믹 듀어의 '서커스' 에서 작사와 작곡 피쳐링을 했다고 합니다.


도끼


dok2 는 다른 예명이 더 있는데 Gonzo 와 Notorious Kid 가 있는데 무브번트 크루 소속이자 78 Blocks 의 멤버이고 현재 한국 힙합에서는 가장 영향력이 있는 레이블 중 하나인 일리네어 레코즈의 CEO 입니다. 이름을 그렇게 지은 이유는 어릴 때 머리의 스크래치 자국이 도끼로 찍은 자국 같다 해서 지은 이름이라고 하네요.




도끼는 어릴 적 부모님이 하던 레스토랑이 광우병 파동으로 쫄딱 망하면서 12살 부터 돈을 벌어야겠다고 생각하면서 음악의 길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와서 가난 하던 시절에는 컨테이너 박스에서 살기도 했다고 하네요. 




도끼는 서른까지는 자유롭게 살고 그 이후부터는 노후 준비를 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현재는 호텔에서 살고 있다고 하죠. 서른 부터 노후 준비를 할려고 했는데 일 년 앞 당겨서 저축을 한다고 합니다. 차 9대중에 4대를 팔았다고 하네요. 대강 알려진 바로는 1년에 20억원 정도를 벌고 롤스로이스를 타고 다닌다고 합니다. 시계도 억대 가격을 호가하는 시계들을 한정판을 사고 신발이나 옷도 한정판을 산다고 합니다. 다른 활동 없이 음악 활동으로만 이 정도의 수익을 낸다고 하니 실로 대단한 도끼네요!!




이번 어머니의 논란으로 갑자기 이슈가 되었죠. 다행이 잘 해결 하였다고 밝혀 논란은 사그러 질 듯 합니다. 하지만 그 전 부터 대응을 잘 하였다면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주는 래퍼 도끼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아울러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