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무 휘인이 화사와 함께 신곡 '윈드 플라워' 의 티저 영상을 공개 하였습니다. 오늘은 휘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마마무 휘인 성형전 아버지 말 실수 논란 몸매 일반인 비하 음주 방송 easy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마무 휘인의 본명은 정휘인 이며 1995년 4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출신이며 가족은 부모님만 계시네요. 키는 158cm 에 몸무게는 4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전주 양지초등학교 - 성심여자중학교 -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 를 나왔다고 합니다.


휘인1


4인조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로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이름이 휘인으로 가명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았으나 본명이죠. 이는 휘인의 이모가 지어준 이름으로 만화를 좋아하던 이모가 만화 '인어공주를 위하여' 의 '조휘인' 의 이름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합니다. 휘인의 어머니는 미대 출신으로 사진 예술을 하여 저절로 예술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그 중에서 음악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휘인은 어릴 때부터 공부도 잘해서 전교 어린이 회장도 하고 끼도 많았다고 해요. 거기다 어머니의 영향으로 그림도 아주 잘 그린다고 하는군요. 어린 시절 모습을 보면 지금과 똑같다 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휘인2



마마무는 2014년 데뷔를 하였는데 휘인은 마마무 대부분의 곡의 후렴구를 부르고 있습니다. 애초에 소속사에서도 휘인과 화사를 가장 먼저 영입하여 팀의 색깔을 정했다고 하네요. 데뷔 부터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마마무지만 많은 논란을 만들었는데 특히 휘인의 말실수로 인한 논란이 많았습니다. 일반인 비하 논란과 에일리 무대에 대한 태도 생방송 음주 및 욕설 사용으로 인한 논란과 태풍 피해에 본인 곡을 홍보하는 등 논란을 일으킨 적이 조금 있기도 하였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답지 않게 훌륭한 목소리로 좋은 활동을 계속 보여주고 있는 휘인이죠 이번 신곡을 통해 또 한번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는 마마무 휘인 되기를 바래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아울러 방문하신 모든 분들도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