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 프로그램 '도레미마켓'에 송경아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도 배틀트립'에서 모델 '송경아'와 함께 여행을 간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이 정말 친한 것 같습니다. 그럼 송해나의 과거 얼굴, 몸매, 나이, 키, 남자친구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2011년 프로그램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2'입니다. 그리고배우 안재현과 절친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남자친구는 없지만 썸남은 있다고 했습니다. 예능 '나혼자산다'에서는 눈여겨보는 신인으로 거제도 소년 모델 '김진곤'을 꼽은 적이 있네요. 송해나의 이상형 스타일은 남자 모델과는 만나고 싶지 않으며 모델처럼 보이는 일반 남자가 좋다고 하네요.

 

 

1987년 1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키 170cm, 혈액형 O형이네요. 소속사는 에스팀 엔터테인트라고 하네요. 몸무게, 가족,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연금술사, 안투라지, 반지의 여왕, 두부의 의인화 등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쭉뻗은 각선미, 잘록한 허리 등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쌍의 큰 눈이 매력포인트이네요.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모델답게 멋진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질투의 역사'가 있습니다. 예능 출연작은 얼큰한 여자들, 뷰티 촌에 가다, 더 뷰티, 우결, 마녀사냥, 나혼자 산다 등 다양한 활동이 많습니다.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송해나의 몸매, 키, 남친,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았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1.26 - [연예인] - 배우 주명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키 국적 인스타 축구 골때녀 원더우먼 기타작품

 

배우 주명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키 국적 인스타 축구 골때녀 원더우먼 기타작품

배우 주명은 예능 프로그래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원더우먼 팀 새멤버가 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FC원더우먼 팀은 가수 '치타'의 부상으로 공백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주명은 뛰어

lucky04.tistory.com

2021.11.03 - [연예인] -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 성형 손흥민 남자친구 인스타 나이 적재 키 결혼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 성형 손흥민 남자친구 인스타 나이 적재 키 결혼

주시은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에 나와 축구 경기를 한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축구팀 FC 아나콘다 팀으로 팀원들과 호흡을 잘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lucky04.tistory.com

2022.01.26 - [연예인] - 가수 김보경 프로필 과거 성형 근황 슈스케 나이 키 축구 탑걸 다이어트 인스타 몸매

 

가수 김보경 프로필 과거 성형 근황 슈스케 나이 키 축구 탑걸 다이어트 인스타 몸매

슈스케 김보경이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탑걸 멤버로 합류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신곡 '같은 이유로 우리 또 헤어질까 봐'를 발매하여 가수 활동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