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주명은 예능 프로그래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원더우먼 팀 새멤버가 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FC원더우먼 팀은 가수 '치타'의 부상으로 공백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주명은 뛰어난 축구실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주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극, 웹드라마, 영화 등에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극 출연작은 바보를 찾는 7인의 등장인물, 페르소나, 합동수사팀 2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일반인 코스프레 등이라고 하네요. 또 영화 미채색, 소녀 질주, 세 번째 담배, 너에게로 가는 길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늦게 연기를 배웠고 늦게 데뷔를 하게 된 늦깎이 배우라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이주명, 국적 한국, 199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키 172cm, 몸무게 52kg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부 학사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타조 엔터테인먼트로 2014년 웹드라마 '일반인 코스프레'로 배우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수상은 2020년 제1회 KASFF 코닥 어패럴 단편영화제 여자 연기상 수상이 있습니다. 

 

과거 네덜란드 미국 국제학교를 다녔으며 그래서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교를 졸업하기 직전 연극 동아리에 들어갔고 연기를 배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미공개이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선수 생활을 했다고 하는데 지금도 축구를 한다고 합니다. 운동 신경이 좋아 해동 검도, 승마, 국궁, 영화 액션 칼리 아르니스, 축구가 특기하고 하네요. 평소 음악도 좋아해서 취미로 드럼을 배운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골때녀 주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1.26 - [연예인] - 가수 김보경 프로필 과거 성형 근황 슈스케 나이 키 축구 탑걸 다이어트 인스타 몸매

 

가수 김보경 프로필 과거 성형 근황 슈스케 나이 키 축구 탑걸 다이어트 인스타 몸매

슈스케 김보경이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탑걸 멤버로 합류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신곡 '같은 이유로 우리 또 헤어질까 봐'를 발매하여 가수 활동을

lucky04.tistory.com

2022.01.26 - [유명인] - 하트시그널 박지현 집안 소속사 근황 학력 와세다 대학 인스타 나이 오빠 부모님

 

하트시그널 박지현 집안 소속사 근황 학력 와세다 대학 인스타 나이 오빠 부모님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했던 박지현은 현재 유튜버 활동을 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유튜브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하트 시그널 박지현에 대해 알아보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