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주시은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에 나와 축구 경기를 한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축구팀 FC 아나콘다 팀으로 팀원들과 호흡을 잘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주시은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22기 아나운서로 아나운서가 된 계기는 대학 휴학 후 조연출 일을 잠깐 하다가 마이크를 차는 사람이 되고 싶어 조연출 일을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학교에서 전공수업 방송화법을 들었고 아나운서 일에 대해 매력을 느꼈다고 하네요. 아나운서 준비 1년 만에 SBS 공채 합격을 하게 되었고 2020년 11월 8일에는 'SBS 8 뉴스' 주말 앵커를 맡았다고 합니다.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뉴스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주시은, 1992년 11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9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 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이며 소속 SBS 아나운서팀이라고 하네요. 2016년 12월 31일 김태욱의 기분 좋은 밤으로 방송 데뷔를 했습니다. 경력 은 2020 기준 경제총조사 홍보대사, SBS 아나운서 등이 있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뮤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고 위트가 있고 자신을 웃게 해주는 남자가 좋고 단 허세가 있는 남자는 싫다고 하네요. 2019년 이인권 아나운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주시은이 말하기를 사실이 아니며 이제 그만 났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서로 해명할 가치도 없고 사내 연애는 절대 안 하는 게 철칙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친한 축구선수는 손흥민 선수로 손흥민 선수를 본 적이 있는데 길게 본 적은 없고 1분 정도 인터뷰를 했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주바페 TV'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먹방, 퇴근길, 공포특집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골때녀 주시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나운서 노윤주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 결혼 나이 키 캐스터 미스코리아 축구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아나콘다 팀 새 멤버가 되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축구 예능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노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