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하예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근황 키

송하예는 예능 '언니한테 말해도 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송하예는 최근 새로운 앨범을 내며 방송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수 송하예의 과거사진과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하예는 1994년 2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63cm 체중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송하예 최종학력은 염광고등학교 졸업이며 소속사는 더하기미디어라고 합니다.

 

 

송하예는 오디션 프로그램 JTBC Made in U 와 SBS K팝 스타 시즌2를 거쳐 2013년 정식 데뷔하였죠. 송하예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TV 속 가수를 보며 가수로 꿈을 키워왔고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들어갔습니다. 연습생 신분으로 JTBC Made in U 에 참가하며 준우승을 이루었지만 프로그램이 흥행 되지 않으며 묻혔고 이후 걸그룹 연습생으로 남았지만 댄스실력 부족 등으로 큐브엔터에서 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송하예의 과거 사진을 보면 약간은 다른 외모를 볼 수 있는데 그래서인지 연관검색어에 송하예 성형 이라는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졸업 앨범과 지금을 보면 눈은 달라져서 성형 수술을 조금은 했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송하예는 큐브엔터에서 나온 뒤 K팝 스타 시즌2에 출연을 하였고 TOP8 결과를 이루어 냈죠. 방송이 끝난 뒤 듀엣으로 2개의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고 안녕뮤직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2014년 정식으로 솔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송하예는 OST 에만 참여를 하였는데 이는 소속사의 사정이 좋지 못해 지원이 힘들었다고 해 송하예는 보컬 레슨과 용돈을 받으면서 생활을 하였다고 하네요. 안녕 뮤직이 폐업을 한 뒤 2019년 1월 더하기미디어 엔터테인먼트로 옮기며 싱글 앨범을 발매 하였고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에도 참여하는 등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송하예는 과거 2012년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아직 흥행에 성공한 곡이 없어 몰랐지만 국내 최다 OST 가창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낸 앨범 '니 소식' 이 역주행 하며 데뷔 이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송하예인데 통통한 외모와 몸매가 상당히 귀여움을 보여주고 있네요. 외모는 상당히 동안으로 보이며 균형 잡힌 몸매가 보기가 좋습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는 가수 송하예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