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규성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작품활동 인스타

배우 이규성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드라마 '동백꽃'에서 살인자 흥식이 역을 맡으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배우 흥식이 이규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992년 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입니다. 키 176cm, 몸무게 64kg이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16년 웹드라마 '웰컴 투 피키'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진심이 닿다, 스케치, 웰컴 투 피키, 썸 명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안녕 투이, 하하하 등이 있네요.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 박홍식 캐릭터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미스터리한 캐릭터로 실시간 검색어 1위로 했네요. 이규성의 SNS에는 '너 까불이지?'라는 댓글이 넘폈다고 합니다. 오늘 까불이 정체가 밝혀졌는데 흥식이 아버지가 아닌 놀라운 반전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그리고 2018년에는 영화 '스윙키즈'에서 민철 역을 맡았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중요한 캐릭터로 없으면 안되는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이번 살인자 악역 연기를 잘 소화했으며 소름끼치는 표정 연기가 돋보였네요. 영화 '스윙키즈'에서는 북한말 연습을 엄청했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열정적인 모습도 보여주고 있지만 연기 능력도 좋은 것 같네요.

 

 

과거 사진들을 찾아보니 풋풋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스키니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남친짤 셀카 등이 많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이규성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