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K 김동욱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근황

JK김동욱이 KBS2 '해피투게더4'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거기다 JK김동욱은 '미스터 트롯' 에도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JK김동욱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욱

JK김동욱은 1975년 1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살 입니다. JK 김동욱 키 182cm 체중 83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으로는 험버대학 재즈보컬학 학사 졸업입니다. 2002년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는군요.

 

김동욱 이름은 JK 김동욱을 쓰고 있죠. 한간에 캐나다 있을 때 암투병중인 KATE 여자 아이의 이름과 자신의 세례명이었던 존의 앞 글자를 따서 JK 김동욱이라는 이야기가 있었었는데 루머라고 하는군요. 단순하게 자신의 세례명인 John 과 성인 Kim 을 합쳐 JK 라는 예명을 썼다고 하는군요. 타이거 JK 의 JK 와 헷갈리기도 하는데 타이거 JK 는 본명 서정권의 JK 라고 하는군요.

 

김동욱의 집안은 평범하지 않다고 하네요. 김동욱 아버지는 장계현과 템페스트에서 베이스를 쳤던 김영무 씨 인데 음악을 그만 둔 뒤 이민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아버지와 누나는 요리사의 길을 갔다고 합니다. 요리사 집안임을 밝히기도 하였는데 아버지는 바레인 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한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동욱의 누나는 바레인 호텔에서 셰프를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김동욱의 아버지가 캐나다로 갔을 때 부터 한식당을 운영 하셨고 토론토에 있을 때 순대국을 파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동욱은 1996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가수로 데뷔 하였다고 하는군요.

 

JK 김동욱은 대인배에다가 지극한 효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가수 출연 이후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앨범 음원을 무료로 배포하고 한장판 앨범 수익금을 전액 기부 하는 등 연예인을 떠나 인간적으로 매우 훌륭하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나가수' 경연 도중 어머니를 떠 올리며 노래를 불렀다고 하는데 명예 졸업을 한 이후 어머니를 모시고 좋은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정말 멋진 가수로 느껴지는데요 아직 결혼을 왜 못하였는지 모르겠네요. 어서 좋은 여자친구가 생겨서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