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여정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 몸매 남친 키

조여정은 KBS 드라마 '동백꽃이 필 무렵' 후속편 '99억의 여자' 에 주연으로 나온다고 하는군요. 최근 영화 '기생충' 에도 출연 하는 등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조여정이죠. 오늘은 조여정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여정

배우 조여정은 1981년 2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조여정 키 163cm 에 체중 45kg 혈액형 AB형입니다. 학력사항으로는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졸업입니다. 조여정은 1997년 잡지 Ceci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높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조여정은 과거 하이틴 시절 패션 뷰티 모델로 활동하였는데 그래서 90년대를 보낸 여자들은 조여정이 데뷔 하기 전부터 꽤 얼굴이 알려져 있었죠. 조여정은 방송 데뷔 초에는 뽀뽀뽀 15대 뽀미언니로 활동을 하였으며 이후 드라마 및 영화에 단역과 조연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조여정은 인지도와 꾸준한 활동에 비해서 히트작품 없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는데 그러다 영화 '방자전' 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으며 이후 '후궁 : 제왕의 첩' 에서 조여정의 몸매를 노출하며 연기력을 뽐내 점점 주연배우로 성장을 하였습니다. 조여정의 과거 사진을 보면 사실 지금과 거의 다르지 않는 외모를 보여주고 있죠. 딱히 조여정 성형수술 여부는 있어 보이진 않지만 활동 중간 살이 쪄서 다른 외모였다가 최근에는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조금 달라진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여정은 한동안 드라마에서 연기력을 보여주었다가 2019년 4년만에 영화 '기생충' 에 주연으로 캐스팅 되었고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며 역대급 커리어를 쌓고 있습니다. 조여정은 익히 알려진대로 몸매가 상당히 좋은 여배우죠. 조여정은 새벽에도 조깅과 등산을 병행하며 수영과 요가를 하는 등 몸매 관리를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영화 '방자전' 과 '후궁' 에서 드러난 하체까지 상당히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조여정은 2013년에 16년차 여배우로써 몸매와 피부 그리고 정신적 건강을 관리하며 느꼈던 점을 공유한 '조여정의 힐링 뷰티' 라는 포토북을 발간 하기도 하였습니다.

 

조여정은 그리 크지 않은 키 지만 운동으로 관리된 비율이 상당히 좋은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군살 없는 아주 좋은 라인을 자랑하고 있네요. 나이에 비해 정말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있는 것 역시 대단하죠. 조여정은 시간이 지날 수록 더욱 어려지는 것 같습니다. 조여정은 과거 남자친구 연애 관련 언급을 한 번 한적이 있었는데 옥주현이 소개시켜 줘서 남자친구를 사귄 적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 외에는 남자친구 열애설 등 알려진 바가 없으며 아직 결혼 전이지만 열애설 조차 나오지 않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 좋은 소식 기대해보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