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정희 프로필 과거 성형전 나이 아들 서동천 전남편 이혼 딸 서동주 리즈시절 키

배우 서정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삽시다'에 출연했습니다. 서정희는 이혼이후의 행복감과 곧 남자친구를 만들어오겠다는 발언을 해서 많은 사람을 놀래키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배우 서정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아직까지 아름다운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도 가지고 있습니다. 딸 서동주도 완벽한 몸매,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1962년 12월 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0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동명여자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자녀 딸 서동주, 아들 서동천이 있으며 종교 개신교이라고 하네요. 정당 기독자유당으로 데뷔 시기는 190년 광고 '해태제과'입니다. 또 소속사 조엔엔터테인먼트, 소속 제이에이치라이프앤코입니다.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기독자유당 홍보 영상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영화 출연작은 납자루떼, 2월 30일생, 하늘나라 엄마별이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꾸러기, 똑순이만세가 있습니다.

 

80년대 인기 스타로 개그맨 서세원과 결혼식을 올리며 은퇴를 했네요. 하지만 전남편 서세원과는 2015년 8월 21일 가정폭력 등으로 합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딸 서동주는 최악이 상황이 오면 엄마를 데리고 살거라고 했네요. 지금은 돌싱으로 재혼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그럼 배우 서정희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8.06.21 - [연예인] - 서동주 과거사진 가슴 몸매 성형전 이혼 전남편 키에 대하여

 

서동주 과거사진 가슴 몸매 성형전 이혼 전남편 키에 대하여

서동주 서동주는 1983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5살이며 띠는 돼지띠에요. '학교'는 예원학교 음악과, 페이스쿨, 세인트폴 고등학교, 웰슬리 여자대학교 미술학과, 메사추세츠공과대학교 순수수

lucky04.tistory.com

2020.07.01 - [연예인] - 송지아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인스타 나이 키 아빠 모델 유튜버 소주 집안 졸업사진 프리지아

 

송지아 과거 성형전 몸매 인스타 나이 키 아빠 모델 유튜버 소주 집안 졸업사진 프리지아

인플루언서 프리지아 송지아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자신이 제일 어리고 예쁘다며 솔직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