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은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이혼 재혼

배우 이재은은 시작을 앞두고 있는 '미스트롯 시즌2'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재은은 전남편과의 이혼이후 최근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유튜브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이재은 프로필 나이 어린시절 리즈 과거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다이어트 몸매 근황 노래 유튜브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은

이재은은 1980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이재은의 고향은 전라남도 보성군 출생이며 키 165cm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이재은은 중앙대학교 전통예술학부 연희예술전공 졸업을 하였고 1985년 KBS1 특집드라마 '적도전선' 에 6살 나이로 아역 데뷔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재은은 아역배우로 이미 잘 알려져 있죠. 1985년 데뷔 이후 1987년 토지, 한명회, 용의 눈물 등 사극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아역배우 출신으로 큰 인기를 걷게 됩니다. 하지만 그런 이재은이 아역이미지를 확 바꾸게 된 계기가 있는데 이 영화는 노출이 심한 영화 '노랑머리' 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당시 아역 이재은을 생각하던 많은 사람들에 큰 충격을 주게 됩니다. 사실 이 영화를 출연하게 된 계기는 힘든 가정사때문이라고 차후 밝히기도 하였는데 가정형편때문에 아역때 부터 가장의 짐을 짊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재은의 아버지는 사업을 하셨는데 IMF 가 터지면서 사업에 실패하였고 아버지의 빚을 갚기위해 '노랑머리' 영화에 출연을 하기 위함이었다고 합니다. 이미지 탈피는 당시 이런 상황을 알리기 싫어 말하였던 것이라고 하네요.

 

이재은은 2006년 26살 나이에 9살 연상의 안무가와 결혼을 하였었습니다. 당시 이재은 집안의 반대가 심했는데 더이상 가족에게서 벗어나고 싶어 도망치듯 결혼했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이재은은 결혼 이후 살이 급속하게 쪘고 10kg 이상 다이어트를 했지만 옛날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결혼 11년 만인 2017년 이혼을 하게 되죠. 이재은은 결혼 후에도 행복해지지 않았다고.. 여행을 가더라도 허락을 받아야했고 전남편의 기분이 좋지 않으면 가지 못하였을 뿐더러 겨엦권을 남편이 쥐고 살았는데 10년간 이재은이 돈을 벌어와도이재은 앞으로 보험 하나 들어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사실상 결혼전 부모의 역할이 남편으로 옮겨간 것 뿐이라고 고백하며 이혼 후에야 경제적으로 자립을 할 수 있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여러가지 일만 봐도 이재은이 집에서 얼마나 큰 압박과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알 수 있는데 너무나 큰 고생을 하여 이재은의 아버지가 2008년 암으로 돌아가셨을 때에도 눈물도 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재은의 이런 가정사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이재은의 배우 인생을 망쳤다며 분노하기도 하였죠. 정말 안타까운 삶을 살았던.. 최근 30kg 을 감량하고 예전 예뻤던 모습 그대로 돌아온 배우 이재은, 앞으로 그녀의 행복한 나날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재은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