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플루언서 프리지아 송지아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자신이 제일 어리고 예쁘다며 솔직한 당당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송지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송지아는 인플루언서, 유튜버, 피팅 모델, 화장품 모델 등 직업이 다양합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과거 한양대 여신으로 불렸다고 하네요. 유튜버 채널 '프리지아'를 운영하고 있는데 뷰티 메이크업, 다이어트, 패션 코디 등 다양한 분야를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개설 9개월만에 구독자 수 35만을 넘겼고 누적 조회수 3,100 회를 기록했네요. 그리고 밀리마쥬, 방수 비치백 랑코백 등 화장품 모델 활동을 했고 쇼핑몰 피팅 모델 활동도 했네요.

 

 

본명 송지아, 국적 한국, 1997년 4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이네요. 키 163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은 부산예술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무용과 한국무용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은 부산광역시, 소속사 효원커머스입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가수 스포츠 선수, 배우 등 남자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하네요. 연예인 세명 이상에게 연락을 받았고 그래서 만난 적도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부산 사투리를 쓰는데 반전 매력이 있네요.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한 비주얼입니다. 아빠를 많이 닮은 송지아도 아름다운 것 같네요. 과거 사진과 비교를 하니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은데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코 성형 수술은 고등학교 2학년 때 했으며 큰 눈은 아빠를 닮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예인 뺨치는 외모만큼 몸매도 놀라운데요.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졌습니다. 그럼 유튜버 송지아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솔로지옥 신지연 안예원 강소연 과거 성형 나이 키 직업 인스타 학교 모델 프로필 출연자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이 시작되었고 여성 출연자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여성 출연자 모두 핫 바디에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솔로

lucky04.tistory.com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신지연 김현중 차현승 송지아 오진택 최시훈

넷플릭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에는 매력적인 남녀들이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커플이 되면 천국도에서 데이트를 하고 그렇지 않다면 지옥도에서 시간을 보낸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솔로지옥 신호정 프로필 인스타 과거 성형 나이 키 직업 모델 차현승 커플 몸매

모델 신호정이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메기 여성 출연자라는 말이 있습니다. 솔로지옥 5회에 나오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솔로지옥 신호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