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신호정이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메기 여성 출연자라는 말이 있습니다. 솔로지옥 5회에 나오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솔로지옥 신호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신호정, 나이 25살 중반 정도이며 키 164cm, 몸무게 46kg입니다. 경력은 옷 쇼핑몰 모델, 화장품 헤어케어 제품 등 홈쇼핑 모델, 화장품 등 홍보 모델 촬영 등이 있습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혈액형, 소속사, 고향, 키, 몸무게, 학력 학교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솔로지옥 남자 출연자 김현중, 차현승, 김준식, 최시훈, 문세훈, 오진택 중 누구와 데이트를 하게 될 지 커플이 될 지 기대가 됩니다.

 

 

 신호정의 현재 직업은 피팅 모델, 광고 모델, 프리랜서 모델이라고 합니다. 활발히 모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솔로지옥 출연자 모델 겸 유튜버 송지아와도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다른 여성 출연자 직업도 알아봤습니다. 안예원 직업은 피트니스 모델, 강소연은 복싱 짐 대표, 신지연은 대학생 겸 2020 전국 춘향 선발대회 숙 출신이라고 합니다.

 

 

 '솔로지옥'은 넷플릭스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는 모두 10명으로 남성 5명, 여성 5명입니다. 남녀 출연자 모두 무인도에서 커플 게임, 요리, 운동 등을 하고 커플이 되면 천국도 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천국도 데이트는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선택을 받지 못한 사람은 지옥도에 남는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신호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