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은정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근황

트로트 가수 겸 배우 황은정은 예능 프로그램 '얼마예요' 출연하며 재치있는 임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전에는 예능 '동치미'에 출연하여 실시간 검색어에 1위에 올라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트로트 가수 황은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황은정은 뮤지컬 배우, 영화 배우, 트로트 가수, 리포터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했네요. 이번에는 트로트 그룹 '몸빼걸스'를 결성하고 트로트 가수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몸빼걸스 노래는 '살리고'로 신나는 트로트 댄스곡이라고 하네요.

 

 

본명 황은정이며 1980년 3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2살이네요. 키 169cm, 몸무게 47kg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횡성군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이며 종교는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01년 뮤지컬 '가스펠'이라고 하네요.

 

 

개그맨 겸 배우 윤기원과 2012년 5월 결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전남편 윤기원과 2017년 12월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그리고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이혼 이유, 사유를 알아보니 성격 차이, 9살 나이차이 등으로 협의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에게는 자녀는 없었고 현재 황은정에게는 남자친구가 있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가수 겸 탤런트 황은정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06.30 - [연예인] - 윤기원 프로필 과거 이혼 전부인 황은정 재혼 요도부상 자녀 나이 중국어

 

윤기원 프로필 과거 이혼 전부인 황은정 재혼 요도부상 자녀 나이 중국어

탤런트 겸 개그맨 윤기원이 퓨전 사극 드라마 '에 '철인황후'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도 색다른 캐릭터로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며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